추석 로고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Google의 바램처럼 가족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셨나요? 올해는 무엇보다 송편 이미지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이번 로고에 대해 보내주신 의견들 중 Google 한국 그룹 남겨주신 덧글을 아래 모아봤습니다.

분홍색 송편이 참 예쁘네요~^^
ejang

안녕하세요. 정목씨.. 미국에서 송편은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전 너무 많이 먹어서 로고의 송편 그림만 봐도...^^ 이번 추석로고는 어떨지 많이 기대했었습니다. 역시 기대만큼 재미있는 로고가 떠있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FeelAmEnt

아.. 그래서 오늘 로고가 그런 모습이었군요.^^
Archmond

여기는 어제 비가 무척 많이 왔습니다. 오늘까지 온다고 해서 보름달을 볼 수 있을까 생각했답니다. 추석을 맞아 준비한 구글로고에 커다란 달이 있어서 무척 반가웠습니다. 다행히 오늘은 비가 오지 않고, 조금은 더운 가을날씨였습니다. 구글로고에 있는 커다란 보름달을 볼 수 있게 되어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커다랐고 꽉찬 보름달같이 황정목님도 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메리추석입니다. *^^*
BJ

e를 송편으로 바꾸시다니... 대단한 발상이시네요...
아바타

로고를 딱 보는 순간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군요 :) 역시 센스만점 구글입니다!
SednA

방금 보았는데 이쁘네요! 인상적이었습니다.
CN
좋은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