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한국 블로그가 처음 소개된 지 어느덧 2달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지난 7월 21일 공식적으로 문을 열고 Google에 대한 많은 소식들을 전하면서 여러분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공간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현재 Google 한국 블로그는 꾸준히 성장하고 있답니다. Google 한국 그룹을 통해 덧글을 남겨주신 유저분들은 서비스 개선책이나 새로운 기능을 제안해 주시기도 하고 Google에 대한 사랑과 격려의 말씀도 남겨 주셨습니다. 이렇게 공유해 주시는 여러분의 다양하고 솔직한 의견이 저희에게는 큰 힘이되고 또한 많은 보람을 줍니다.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의 예리한 의견과 활발한 참여 기대하겠습니다.

Google 한국 그룹을 통한 덧글 참여 뿐만 아니라 여러분 개인 블로그도 Google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또 다른 통로가 될 수 있습니다. 본 블로그 오른쪽 "Google 소식 신청"란 아래 링크들을 자세히 보시면 유저분들이 Google에 대해 써주신 블로그가 차곡차곡 정리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매번 Google에 대한 블로그를 새롭게 발견할 때마다 작은 행복을 느낍니다. 이 곳이 지금보다 더 많은 여러분의 블로그로 채워질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지금 덧글 남기기를 클릭하여 여러분의 블로그 링크를 소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