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2006 토리노 동계 게임이 한창 진행되고 있는 지금, Google에서도 동계 게임을 맞아 매일 매일 새로운 Winter Games Doodle 이야기 로고를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월요일에 선보인 로고는 해프 파이프 스노보드에 대한 로고였고, 화요일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페어 스케이팅을 하는 커플의 모습을 그렸습니다. Google은 늘 발렌타인 데이에 특별한 로고를 준비해 왔었는데요, 이번 토리노 동계 게임 때에는 동계 게임의 주제에 맞춰서 두명의 피겨 스케이팅 선수들이 함께있는 모습을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서 로맨틱하게 표현해 보았지요.

수요일의 로고는 루지라는 경기로, 작은 썰매를 타고 활주하는 경주입니다. 목요일의 로고는 스피드 스케이팅을, 그리고 금요일에는 스키 점핑을 그려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번 이야기 로고는 다른 때의 귀여운 로고에 비해 스타일이 좀 더 역동적이고 강하다고 좋아해 주셨는데요, 새로운 스타일의 로고를 시도하면서 저도 나름대로 재미있었답니다. 예전 2004년 아테네 하계 게임, 2002년 솔트레이크 동계 게임, 2000년 시드니 하계 게임의 로고들도 다시 감상해 보시고, 토리노 동계 게임 마지막까지 함께 펼쳐질 Winter Games Doodle 이야기 로고 계속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