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은 지난 2월부터 한국에서 공식 리셀러 (Google Authorized Reseller) 프로그램을 시작했는데요, 최초의 공식 리셀러로 이엠넷을 선정했답니다. 이엠넷은 Google의 리셀러로서, 중소 기업의 광고주를 대상으로 온라인 광고 영업, 운영 및 관리를 맡게됩니다. 새롭게 시도하는 리셀러 프로그램을 통해 Google AdWords 키워드 광고가 국내 광고주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고,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친숙하고 유익한 광고 프로그램이 되길 희망합니다.



중소기업의 광고주들에게 수준 높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온 이엠넷과 파트너가 된 Google은 AdWords 키워드 광고의 한국내 성장은 물론 광고주들의 보다 편리한 이용을 돕기 위해 이엠넷에 적극적인 지원과 교육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제 보다 많은 국내 기업들이 Google AdWords 키워드 광고를 한껏 활용하여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정확하게 타겟팅되고 투자대비수익(ROI)이 높은 키워드 광고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Google AdWords는 그 이름이 “Words”로 된 “Ad,” 즉 문자를 기반으로 한 광고라는 재담에서 유래했답니다. AdWords 광고는 유저가 키워드를 검색창에 입력할 때 해당 키워드와 관련된 광고가 검색 결과의 오른쪽에 스폰서링크로 게재되는 시스템인데요, 광고의 노출수에 상관 없이 유저가 광고를 클릭했을 때에만 광고비를 지불하게 되는 효과만점의 CPC(Cost-per-click, 종량제 개념) 광고입니다.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로는 영업팀이 광고주를 대신해서 온라인 광고 등록 및 관리를 해 드리는 대형 광고주형 서비스와 광고주 스스로가 자유롭게 광고를 관리하고 운영하는 셀프 서비스가 있습니다. 비싼 광고비가 두려워서 광고를 꺼리셨거나, 효과적인 광고 운영의 복잡한 절차나 매체 선택이 어려워 광고에 엄두를 내지 못하셨던 분들께 Google AdWords를 권해 드립니다. 이제 AdWords로 광고 카피를 직접 만들고 운영해 보는 재미를 한번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