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Neetu Vacin, project manager of the Global University Program

구글은 최근 전국6개 대학 캠퍼스를 직접 방문해 국내 학생들과 만나 기술강연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일명 '구글 테크톡'이라고 부르는 이 행사는 구글코리아의 첫 대학 프로그램으로 더욱 의의가 깊으며 또한 개인적으로도 이렇게 한국을 방문하여 함께 참여하고,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강연회의 목적은 구글의 혁신적인 기술을 소개하고 장래에도 학생들이 컴퓨터 공학을 계속해서 공부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각각의 강연회마다 저희의 예상을 넘어설 만큼 많은 분들께서 참석해주셨고 학사, 석사, 박사, 그리고 컴퓨터 공학 혹은 관련 학부생들이 참석하여 많은 기술적인 얘기도 나누고, 구글의 기술부터 채용 과정, 장래의 전망에 이르는 질문도 많이 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무엇보다 밝고 열정적인 학생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즐거운 마음으로 진행을 도와주신 교직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다시 한 번 캠퍼스를 방문할 수 있게 되길 바라며 이번 계기를 통해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유지해 나갈 수 있길 기대합니다.
혹 채용과 관련해 추가적으로 알고 싶은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주소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google.co.kr/support/jobs/bin/static.py?page=intl.html&jobslc=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