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0년 2월 24일 수요일

안녕하세요, 바로 오늘부터 ‘마이 유튜브 캠페인'을 통해 아시아 지역의 다양한 스타들을 더욱 가깝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마이 유튜브 캠페인'은 팬들이 스타들과 보다 손쉽게 소통할 수 있도록 별도의 채널을 통해 스타의 동영상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유명 뮤지션, 코미디언, 스포츠맨,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의 고급 콘텐츠 동영상을 보유한 아시아지역 유명 파트너사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은 JYP엔터테인먼트, YG 엔터테인먼트, 플럭서스뮤직 등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사가 참여해 여러분들께서 많이 좋아하시는 2PM, 박진영, 윈터플레이, 클래지콰이가 여러분들께 다양한 메시지를 전해드립니다. 또한 일본에서 한류스타로 활약중인 빅뱅, 2NE1, 보아 등 우리나라 대표 뮤지션들도 일본 채널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외에도 일본의 초대형 연예기획사 에이백스 (Avex) 등의 파트너사의 스타 총 20여명이 참여해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메시지를 하고 있으니 다른 아시아 지역 스타들도 만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마이 유튜브 캠페인'에 들어가셔서 우측 상단의 각 국기를 선택하시면 해당 국가의 스타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맛보기로 ^^ 마이 유튜브 캠페인에 참여한 클래지콰이와 2PM의 영상을 소개해 드립니다. 마이 유튜브 캠페인과 함께 아태지역 스타들을 보다 가깝게 만나보세요~





작성자: 아태지역 유튜브 마케팅 총괄 박현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