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이 주관하는 국내 첫 [안드로이드 개발자 랩] 행사 소식을 전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세계 최초 개방형 모바일 플랫폼인 안드로이드와 또한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가장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마켓의 등장으로 국내외 모바일 업계에는 많은 긍정적인 변화가 있었습니다. 특히 개방형 플랫폼인 안드로이드가 가지고 온 모바일 분야의 건강한 생태계 조성으로 인해, 개발자들은 보다 폭넓고 자유롭게 연구와 개발을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동통신사와 휴대폰 제조사들은 보다 빠르게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소비자들은 혁신적인 제품을 그 어느 때 보다 빠르게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세계 여러 파트너사들과 함께 안드로이드 플랫폼 개발을 이끌어온 구글은 개발자분들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하고 지속적인 노력을 해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라이센스 서비스 제도를 도입했으며, 전세계적으로 안드로이드 마켓에서의 유료 애플리케이션 판매/구매 지원도 넓혀가고 있습니다. 물론 국내에서도 유료 애플리케이션 판매 지원과 구매 지원이 각각 이루어져 국내 개발자들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활성화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노력과 더불어, 국내 개발자들의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적극 지원하고자 오는 2010년 10월 27일(수)에 개발자 여러분을 모시고 [안드로이드 개발자 랩] 행사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안드로이드 개발 관련 지식과 경험을 서로 공유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행사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개발자 랩]

-일시: 2010년 10월 27일 수요일 오후 1시- 6시
-장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 지하 3층 그랜드볼룸(위치 확인하기)
-주요 강연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