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장난스런 키스’ 유튜브 특별판 공식 채널이 개설되었습니다.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인기 출연진들의 인터뷰와 장난스런 키스 OST 뮤직비디오 그리고 NG컷 등 다양한 미공개 영상이 소개되며, 오는 11월부터는 ‘장난스런 키스’ 유튜브 특별판 에피소드 전세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장난스런 키스’유튜브 특별판 공식 채널은 한국어 이외에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로 채널 소개가 되며, ‘장난스런 키스’ 유튜브 특별판은 한국어 외에도 다양한 언어의 자막이 제공될 예정이니 해외 친구들에게도 이 소식을 전해 주세요!

이외에도, 유튜브는 특별판 공식 채널 오픈을 기념해, 여러분들이 직접 장난스런 키스의 뒷이야기를 만들어가는 “내가 유튜브 특별판 작가라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여방법은 10월 11일부터 10월 25일까지 여러분들이 직접 만든 특별판 이야기를 유튜브 특별판 공식 채널의 구독신청 후 채널 내 댓글 기능을 사용하여 업로드 하거나, 트위터에 @youtubekorea를 추가해 이야기를 트위팅하면 됩니다. 여러분들의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해 백승조(김현중)와 오하니 (정소민)의 예쁜 러브스토리를 만들어 주세요! 아! 오하니의 영원한 보디가드 봉준구(이태성) 군도 잊지마세요~

11월 초 개최 예정인 ‘장난스런 키스’ 유튜브 특별판 시사회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