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수치를 말할 때라도 10억은 매우 큰 숫자입니다. 그렇지만 10억이 성장 속도를 설명할 때 쓰였다면, 그건 정말로 놀라운 경우입니다. 전 세계 안드로이드 사용자들 덕분에, 안드로이드 마켓의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가 매달 10억의 다운로드 증가율을 보이면서 오늘 100억건을 돌파했습니다. 이러한 속도로 성장이 계속되면 2012년에는 과연 어떠한 일이 생길지 매우 기대됩니다.

이 획기적인 기록을 축하하기 위해, 안드로이드의 성장에 기여한 몇몇 안드로이드 개발자들과 함께 멋진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들을 놀라운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오늘부터 10일동안, 매일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단돈 100원에 판매합니다! 오늘의 이벤트 애플리케이션은 Asphalt 6 HD, Color & Draw for Kids, Endomondo Sports Tracker Pro, Fieldrunners HD, Great Little War Game, Minecraft, Paper Camera, Sketchbook Mobile, Soundhound Infinity , 그리고 Swiftkey X 입니다.

물론 이들 애플리케이션들은 개발자들이 없었더라면 존재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은 매일 가능성의 한계를 확장시키며, 그 과정에서 사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자, 이제 열흘간의 축제에 함께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매일 새롭게 올라오는 개발자 파트너들의 애플리케이션들을 찾아보세요. 단돈 100원에 말입니다:-) 

작성자: 안드로이드 개발자 생태계 담당 에릭 추(Eric Ch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