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야심차게 출범해 대학 생활 경쟁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했던 구글 브레인 1기, 기억 하시나요? 구글 브레인이 2기 활동을 시작합니다.

지난주 구글코리아 사무실에서 50명의 구글 브레인 2기가 발대식을 가지고 야심차게 출범했습니다. 

구글 브레인은 대학생들의 전반적인 디지털 마케팅 능력을 기르며 구글 제품을 활용해 학업 및 일상 생활에서의 경쟁력 향상을 모색하는 체험 활동 프로그램입니다. 스스로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구글의 혁신과 창의성을 존중하는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대학생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구글 브레인 1기 활동은 20대가 뽑은 최고의 대학생 대외 활동 순위에서 1위로 꼽히기도 한 바 있습니다 :-) 

이번 구글 브레인 2기는 서류 및 면접 전형과 구글 특유의 창의적인 퀴즈를 거쳐 선발된 총 50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앞으로 3개월 동안 여러가지 구글 제품들, 특히 대학생들이 많이 사용하는 모바일 제품들을 활용해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여러가지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교육도 제공됩니다. 참가자들은 새롭게 개설된 디지털 아카데미를 통해 SNS를 비롯한 온라인 마케팅, 동영상 콘텐츠 제작에 대해 배워보며 이론과 실기를 겸한 디지털 마케팅을 직접 체험할 예정입니다. 

구글 브레인들의 활동은 구글 브레인 공식 블로그구글플러스 페이지를 비롯해 각 팀별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구글 브레인 2기 활동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구글코리아 마케팅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