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2년 6월 8일 금요일 

모바일 광고는 마케터와 퍼블리셔의 디지털 전략에 핵심적인 부분으로, 마케터에게는 이미 비즈니스 성장의 동력으로, 그리고 퍼블리셔에게는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 내는 원천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수백만 애드워즈 광고주들이 모바일 광고를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애드몹 기술을 애드워즈 시스템에 도입했습니다. 광고주들은 애드몹을 통해 30만개 이상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광고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이 모든 것이 애드워즈 인터페이스 안에서 이루어지게 됩니다. 또한 애드몹 개발자들과 퍼블리셔들은 수많은 광고주들을 새로 얻게 되어 수입이 증가하게 됩니다. 애드워즈 광고주들은 이제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비디오 광고를 진행하고 최적화 할 수 있으며, 2백만개 이상의 웹사이트와 모든 기기에서 가능한 수천만개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최고의 애드워즈 경험과 최고의 애드몹 경험을 함께 가져오는 것은 디지털 마케팅 통합 솔루션을 만드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모바일 사용이 계속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사업자들은 점점 더 마케팅 전략에 모바일 플랫폼과 모바일 중심의 소비자 트렌드를 포함해야 합니다. 애드워즈가 마케터들을 어떻게 “모바일로 가게” 하는지, 모바일 애즈 블로그(Mobile Ads Blog)를 읽어 보세요.

작성자: 구글 모바일 애즈 프로덕트 매니지먼트 디렉터 조나단 앨퍼니스(Jonathan Alferness)


* 구글 공식 블로그(영문)에도 포스팅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