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는 마케터와 퍼블리셔의 디지털 전략에 핵심적인 부분으로, 마케터에게는 이미 비즈니스 성장의 동력으로, 그리고 퍼블리셔에게는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 내는 원천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수백만 애드워즈 광고주들이 모바일 광고를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애드몹 기술을 애드워즈 시스템에 도입했습니다. 광고주들은 애드몹을 통해 30만개 이상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광고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이 모든 것이 애드워즈 인터페이스 안에서 이루어지게 됩니다. 또한 애드몹 개발자들과 퍼블리셔들은 수많은 광고주들을 새로 얻게 되어 수입이 증가하게 됩니다. 애드워즈 광고주들은 이제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비디오 광고를 진행하고 최적화 할 수 있으며, 2백만개 이상의 웹사이트와 모든 기기에서 가능한 수천만개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최고의 애드워즈 경험과 최고의 애드몹 경험을 함께 가져오는 것은 디지털 마케팅 통합 솔루션을 만드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모바일 사용이 계속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사업자들은 점점 더 마케팅 전략에 모바일 플랫폼과 모바일 중심의 소비자 트렌드를 포함해야 합니다. 애드워즈가 마케터들을 어떻게 “모바일로 가게” 하는지, 모바일 애즈 블로그(Mobile Ads Blog)를 읽어 보세요.

작성자: 구글 모바일 애즈 프로덕트 매니지먼트 디렉터 조나단 앨퍼니스(Jonathan Alferness)


* 구글 공식 블로그(영문)에도 포스팅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