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2년 7월 23일 월요일

전 세계 10억 이상의 무슬림 인구가 기다려왔던 라마단 기간이 시작되었는데요, 올해는 라마단의 전통을 온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메카 순례자들의 기도를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들을 수 있고, 댓글을 남겨 전 세계 신자들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라마단은 기도 그 이상으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입니다. 가족끼리 모여 라마단 기간동안에 방송되는 특별 방송을 시청하는데요, 올해 처음으로 유튜브 라마단 채널에서 사용자들이 원할 때 언제나 라마단 방송을 시청할 수 있도록 50개 이상의 프리미엄 라마단 특별 방송 영상을 제공합니다.  

하루 동안의 단식이 끝나고 먹는 음식도 라마단 기간 중의 특별한 전통입니다. 30일간의 라마단 기간 동안 구글플러스 행아웃으로 유명한 요리사가 요리법을 공유하기도 하고, 의사가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팁을 공유하기도 하는 30개의 모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배우들은 가장 좋아하는 라마단 프로그램에 대해, 시인들은 성스러운 기념일을 테마로 쓰여진 문학작품들에 대해서 이야기 하며 종교인들은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을 해 줄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글 영문 블로그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구글 중동, 북아프리카 커뮤니케이션 총괄(Head of Communications Middle East and North Africa) Maha Abouelen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