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2년 9월 6일 목요일

9월 13일 개봉을 앞둔 한국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의 소식이 유튜브를 통해 먼저 소개됩니다.

‘광해, 왕이된 남자’는 조선 광해군 8년, 독살 위기에 놓인 왕 ‘광해’를 대신하여 왕 노릇을 하게 된 천민 '하선'이 왕의 대역을 맡게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로, 역사에서 사라진 15일간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 입니다.

오는 9월 7일 금요일 저녁 여의도 IFC몰 & CGV에서 '광해, 왕이 된 남자'의 VIP 시사회와 더불어 주연 배우 이병헌, 류승룡, 한효주씨, 그리고 VIP 시사회에 초청된 국내 최고 셀러브리티들과 함께하는 The Star Premier Red Carpet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The Star Premier Red Carpet 행사는 '광해, 왕이 된 남자'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오후 6시부터 8시 30분까지 생중계 될 예정이며, 유튜브 라이브로 현장의 모습과 함께 즐기시면서 댓글을 남겨주시는 사용자 분들 중 75분(동반 1인 참석 가능)을 추첨해 9월 12일 관객시사회에 초대권을 선물로 드릴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광해, 왕이 된 남자'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주연 배우들이 함께하는 The Star Premier Red Carpet 행사 실황을 라이브로 감상하시고, 예고편메이킹 필름 등 영화 만큼이나 흥미로운 영상들도 마음껏 즐기시기 바랍니다.  

유튜브팀 드림

유튜브 코리아 블로그에도 함께 포스팅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