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2년 12월 28일

안녕하세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연말연시 잘 보내고 계신가요? 학생 여러분에게는 즐거운 방학, 그리고 직장인에게는 연휴가 가득한 기간인데요, 갑자기 남는 시간이 많아 즐길 거리를 찾고 계신다면 넥슨의 ‘삼국지를 품다'를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삼국지를 품다'는 데스크톱, 스마트폰, 태블릿PC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구동이 되서 어디서든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명절 때 친척집에 가서 항상 하던 온라인 게임을 즐기지 못해 답답하거나, 기나긴 설치시간 때문에 짜증났던 경험이 한 두번씩은 있었을 텐데, ‘삼국지를 품다'는 웹브라우저에서도 구동이 돼, 긴 설치과정 없이 쉽게 로그인만 하면 어디서든 빠르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코리아는 넥슨과 함께 ‘삼국지를 품다' 사용자를 위한 크롬 공동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삼국지를 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삼국지를 품다'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거나,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 크롬으로 게임에 접속하면 장수승급에 필요한 ‘난세의 증표'아이템 5개를 지급합니다. ‘삼국지를 품다' 크롬 브라우저에는 크롬이 제공하는 5가지 웹앱(‘크롬 웹스토어’, ‘유튜브’, ‘지메일’, ‘구글 드라이브’, ‘구글 검색’)외에 ‘삼국지를 품다' 웹 앱이 추가되어 있어 더 빠르게 게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연말연시엔 빠른 브라우저 크롬에서 더욱 빠르고 손쉽게 넥슨의 ‘삼국지를 품다'를 즐겨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작성자: 구글코리아 조상돈 마케팅 팀장

‘삼국지를 품다’ 소개 
‘삼국지를 품다’는 ‘아틀란티카’, ‘군주’ 등 수많은 히트작으로 유명한 엔도어즈 김태곤 총괄PD의 최신작으로, 삼국지 원작의 스토리를 충실하게 구현해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 만으로도 흥미진진한 정통 삼국지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역사 전략 MMORPG’다. 특히 모바일 뿐만 아니라 PC온라인에서도 완벽하게 동일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다. 또한 삼국지 속 200여 명의 영웅들을 직접 지휘하고, 다양한 전술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턴 방식을 채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