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4년 3월 24일 월요일

안녕하세요.

오는 6월 7일(토)에 열리는 국내 성소수자들의 최대 문화행사인 ‘2014년 퀴어문화축제(Korea Queer Culture Festival 2014)’ 에 구글이 함께 참여합니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퀴어문화축제는 국내 성소수자의 자긍심 고취와 일반인들의 성소수자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매년 주제를 가지고 열리는 문화행사입니다. 퀴어문화축제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행사로써 올해 6월 7일 거리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같은 달 15일까지 전시, 공연, 파티, 영화제 등 다양한 부대 행사들이 열린다고 합니다.

구글은 ‘사랑은 혐오보다 강하다’를 슬로건과 함께 진행되는 거리 퍼레이드에 함께하면서 한국 성소수자에 대한 지지 행렬에 동참합니다. 구글이 한국의 성소수자 행사에 파트너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이미 미국 뿐 아니라 아시아 다른 나라에서도 구글은 성소수자 퍼레이드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오고 있습니다.

구글이 퀴어문화축제를 통해 성소수자의 권리를 지지하는 이유는 다양한 관점과 신념들을 존중할 때만이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나오고 이는 결국 우리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이라는 굳은 믿음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구글의 다양성 존중의 회사 문화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 구글블로그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