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4년 11월 21일 금요일

안녕하세요, 구글플레이 마케팅 팀입니다.

지난주 알려드렸던 G-STAR가 어제부터 대단원의 막이 올랐는데요, 지금 부산에서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구글플레이를 만나보세요. 우선 벡스코 전시장 입구에서 구글플레이의 큰 현수막이 방문객들을 맞아주는데요, 벡스코 전시장 여기저기에서 지난주 출시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B2C관 광장에 있는 새롭게 출시된 몬스터체이서 부스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와의 코마케팅이 한창입니다. 몬스터체이서 게임 대전에서 몬스터를 포획에 성공한 사용자들에게는 상품으로 15,000원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가 제공되는데요, 아침부터 정말 많은 분들이 몬스터를 잡기 위해 긴 줄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또한, 12월 부터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몬스터 체이저에서 한정판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B2B관 3층 321호에서는 게임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구글플레이 컨퍼런스가 열리고 있는데요, 구글플레이 크리스 예가 부사장의 오프닝 키노트를 비롯하여 2015년 한국 구글플레이의 비전, 구글플레이와 함께한 게임 개발사 분들의 성공 사례에 대한 패널 디스커션 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된 컨퍼런스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혹시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하여, 유튜브를 통해 내용도 추후 업로드될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벡스코 전시장 뿐만 아니라 살짝 길을 건너 홈플러스에 들렀더니 여기에서도 구글플레이의 새로운 광고가 게이머들을 맞이합니다. 이곳에서도 새로나온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할 수 있네요. 조금 전에 봤던 게임들,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로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부산 G-STAR에서의 구글플레이의 열기가 느껴지시나요? 이번 주 일요일까지 계속되는 G-STAR를 방문하여 구글플레이를 직접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구글플레이 마케팅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