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조그마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화면에서 만화책을 마음대로 즐기기가 여의치 않으셨죠? 구글플레이 도서 내의 만화에서 가로 상태로도 만화를 볼 수 있는 상하 스크롤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세로로 들고 있던 기기를 가로로 돌려보세요. 빠르게 상하로 스크롤하면서 스토리를 쉽게, 원하는 속도로 따라갈 수 있습니다.

만화 보기에 새로 도입한 상하 스크롤 기능
(예시 화면: “용병 마루한")

다양한 인기 만화와 시리즈 작품을 더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만화 장르 구분과 검색 환경도 개선했습니다. 구글플레이 도서에서 만화 코너를 방문해보세요. 특별히 엄선한 작품을 시리즈 페이지로 묶어 놓았습니다.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를 찾고 계신가요? 이 같은 검색을 보다 쉽게 하기 위해서 관심 분야에 기반한 맞춤 추천 공간도 새로 추가했습니다.
구글플레이 도서의 만화 검색 환경이 새로워졌습니다.
(화면 예시: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도서 앱에서 만화 시리즈 탐색하기)

구글플레이에서 대원씨아이, 서울문화사, 학산문화사, 미스터블루 등 주요 출판사의 인기 만화를 제공합니다. 밤을 걷는 선비, 원피스, 신암행어사, 오만과 낭만을 비롯한 풍부하고 다양한 시리즈 작품을  보유하고 있어 오랜 만화 팬도 이제 막 시작한 초보자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출시를 기념하고자 신암행어사, 밤을 걷는 선비, 임금님의 사건수첩을 비롯한 다수 만화를 일주일간 무료로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구글플레이 도서에 새롭게 단장한 만화 코너를 확인해 보세요!  


작성자: 그레그 하트렐, 구글플레이 도서 수석 프로덕트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