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의 영향력 있는 지도자들이 12월에 UN의 기후변화정상회의(COP15로도 알려져 있는)의 일환으로 코펜하겐에서 회견을 갖게 됩니다. 이 회의의 목적은 고온현상을 야기시키는 배출물을 억제하고 궁극적으로 기후변화의 가장 극심한 피해를 막기 위한 것입니다.

코펜하겐으로의 여정은 이제 막 시작되어 많은 지도자들이 UN에 운집하여 COP15의 토대를 마련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오늘 덴마크 정부의 협조와 함께 YouTube COP15 공식 채널을 런칭하였습니다. 이 채널에서 여러분은 '큰 목소리'의 기조 아래 기후변화와 관련된 여러분의 의견을 개진할 수 있습니다.

이 중요한 문제와 관련하여 여러분이 적극적으로 의견을 피력해왔음을 기후변화를 걱정하는 인도에서의 운동과 아래의 재미있는 교육 동영상을 통해 볼 수 있었습니다 :



이제 YouTube에서 여러분이 세계 지도자들에게 기후변화와 관련된 질문이나 의견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승인된 동영상은 12월 COP15 회의장의 화면에 상영이 될 것이며, 채널을 방문하는 사용자들에 의해 평가를 받을 것입니다. 가장 평가가 높은 동영상은 YouTube와 CNN International에 의해 전세계로 방송하게 될 인터엑티브 토론에서 주제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또한 두 명의 우승자에게는 코펜하겐의 본 회의에 참석하여 토론에서 직접 발언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릴 것입니다.

작성자: YouTube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