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0년 2월 4일 목요일

국내 광고주들의 해외 온라인 광고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구글 해외광고 공식 웹사이트를 열었습니다. 이제 국내 광고주들이 구글 해외광고 웹사이트를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구글 해외광고 프로그램 가입은 ‘애드워즈’를 통해서 직접 가입과 집행을 할 수도 있고, 해외광고 웹사이트에서 소개하고 있는 공식 상담센터(1566-6021)를 통하면 광고 전략수립 단계부터 계정 셋팅 및 관리까지 통합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간편합니다. 따라서,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한 광고주라도 효과적인 해외 온라인 광고 운영방안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글 ‘애드워즈’를 통해 타겟에 맞는 전세계 인터넷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광고 전략을 펼칠 수 있고, 월스트리트저널, CNN, 유튜브 등 전세계 백만개 이상의 웹사이트가 참여하고 있는 ‘구글 콘텐츠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 인터넷 사용자의 80%를 대상으로 광고를 게재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웹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2월 26일까지 사이트를 통해 구글 해외 광고를 시작하는 선착순 50명에게는 최대 20만원의 무료 광고쿠폰을 제공하니, 관심있으신 광고주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작성자: 구글코리아 애드워즈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