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0년 5월 24일 월요일


네덜란드의 축구 전설 에드가 다비즈 선수가 이끄는 길거리 축구 팀의 세계 투어 ‘풋볼 피버: 스트리트 레전드의 귀환(Football Fever: The Return of the Street Legends)’ 공식 채널이 개설되었습니다!

지난 2005년 길거리 축구팀을 결성해 유럽과 미국, 남미 순회 투어에서 다섯 개 국가의 팀들과의 대결에서 모두 승리해 ‘스트리트 레전드(Street Legends)’라는 칭호를 얻은 바 있는 에드가 다비즈가 5년 만에 ‘풋볼 피버: 스트리트 레전드의 귀환(Football Fever: The Return of the Street Legends)’ 투어로 돌아왔습니다.

‘풋볼 피버: 스트리트 레전드의 귀환(Football Fever: The Return of the Street Legends)’ 투어는 18일 네덜란드 수도 암스테르담을 시작으로 영국 런던(5월 19~20일)과 프랑스 파리(21일), 세네갈의 다카르(23일, 25일)와 고리섬(24일), 케냐 나이로비(27~28일), 가나의 아크라(29일)와 쿠마시(30일), 케이프 코스트(31일)를 거친 뒤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요하네스버그(1~2일)와 케이프타운(3~4일)에서 일정을 마칠 예정입니다.

모든 경기는 ‘길거리 축구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경기 동영상 이외에도 라이언 바벨(리버풀)과 마이클 에시엔(첼시), 은퇴한 가나 출신 마르셀 데사이 선수 등과 같은 유명한 축구 선수들이 투어에 등장하여 세계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 밖에도 ‘스트리트 레전드’ 팀은 투어 중에 아프리카 각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는 의료 및 교육 봉사 단체들을 방문하여 아프리카 국가들의 발전과 시민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이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의 필요성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세계에 알릴 계획입니다.

유튜브 ‘길거리 축구 채널’을 통해 20여일 앞으로 다가온 세계적인 축구 축제의 열기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 채널은 전세계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축구 열기를 한껏 고취시키는 동시에 세계의 다양한 문화와 삶의 방식을 소개해 세계 평화와 인류 화합의 의미를 돌이켜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작성자: 유튜브 마케팅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