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스케치업 버전8 한글판이 출시됐습니다.

작성일: 2010년 11월 2일 화요일

구글의 3D 모델링 소프트웨어인 구글 스케치업 8(Google SketchUp 8) 최신버전이 더욱 강력해진 기능과 함께 한글을 포함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중국어, 일본어를 지원합니다.

구글 스케치업 8의 새로운 기능으로는 먼저 구글의 방대한 지리 데이터를 스케치업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게 한 점입니다. 이를 통해 지리 데이터에 있는 실제 건물을 바탕으로 그 위에 구조물 모형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솔리드(Solid)’ 기능으로 모형 및 선을 추가하거나 삭제하는 간단한 모델링 작업을 가능하게 만들었고 자신이 만든 모델을 더욱 쉽고 전문적으로 프레젠테이션 할 수 있는 문서화 기능을 ‘레이아웃(LayOut)’에 강화했습니다.

구글 스케치업 8의 새로운 기능을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의 동영상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스케치업 프로 8 버전은 구글 웹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버전의 업데이트도 저렴하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스케치업 버전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스케치업 프로덕트 매니저 (SketchUp Product Manager) 존 바커스(John Bacus)